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중요한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

만약 당신이 고객들에게 뜨겁고 유용한 제품을 보여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 있는 구매자를 보여줄 것이다.

이것은 이론상으로는 간단해 보인다.

그래, 그렇지! 만약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것들을 활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익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이 글은 시작하는 데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담고 있으니 계속 읽으세요.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네 이메일은 열리지도 않을 거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민원이 많이 생기거나 영원히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른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 메시지의 맨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모든 새로운 제품을 배치하십시오.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하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객은 귀사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항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넣음으로써 컨텐츠가 풍부해지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뿐이지 단지 그것을 판매의 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가입자에게 주요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할인과 할인을 추가하십시오.

항상 명절 인사와 특별 행사를 보내세요.

고객층으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해서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전자 메일 마케팅 자료의 경우 그래픽 사용을 제한하십시오.

너무나 많은 인기 있는 이메일 고객들이 광고와 로고를 포함한 그래픽을 차단하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들은 아마도 많은 사진이나 다른 그래픽이 포함된 이메일을 볼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스팸 필터는 만약 많은 그래픽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서 적극적인 피드백과 수동적인 피드백을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여론에 매우 직접적인 답변을 줄 것이다.

제안이나 코멘트를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심지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독자들에게는 미묘하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링크를 알려줄 수 있는 많은 도구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는다.

만약 그 정보가 그래픽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는 이상하게 보이거나 어떤 사람들은 읽기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에 넣고 사용하는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개인의 허락을 받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간주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목록에서 탈퇴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서비스 제공자가 불만사항을 접하게 되면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금지할 수도 있다.

선택 이메일 목록을 만들고 작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독자들에게 가입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즐겁고 사람들이 등록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만들어 선택권을 주어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다른 플랫폼으로 테스트하십시오.

메시지 설계가 만족스러우면 다른 웹 브라우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및 Windows, Mac OS, Linux를 비롯한 모든 주요 운영 체제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이 표시되는 방식은 Hotmail과 Gmail과 같은 이메일 서비스마다 크게 다를 수 있다.

스팸메일 발송으로 고발되면 웹 기반 업체가 빠르게 사망할 수 있으므로, 확인 절차를 만들어 방문자가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잠재 구매자가 이메일 목록에 가입할 때마다 자동 응답자는 즉시 가입 여부를 확인하는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야 한다.

보내는 전자 메일에는 구독을 거부하는 링크와 이를 확인하는 링크가 두 개 있어야 한다.

이 보안 조치는 당신에게 더 많은 신뢰를 줄 것이고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했다는 증거를 갖게 될 것이다.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니, 여러분은 분명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소비자로서 무엇을 보고 싶은지 생각해 보고 나서 그것에 호소하라.

당신은 결과의 질과 그 결과들이 얼마나 빨리 나타나는지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