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일상적인 요통을 관리하는 성공적인 방법

허리 통증은 우리 사회에서 흔한 질환이 되었고, 만성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아마 바로 지금 이 순간에는 안도를 찾고 있을 것이다.

고맙게도, 만성적인 요통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아래 글은 그것들 중 일부를 제공할 것이다.

허리가 아픈 척 하지 마.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그저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한다.

아프면 움직임을 제한하라.

앉아서 긴장을 풀고 통증이 가벼워질 때까지 많은 일을 하지 마라.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많은 공통적인 업무는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식으로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앉아 있으면 일어나서 다리를 뻗고 서 있으면 주기적으로 움직인다.

가끔 우리는 우리와 그다지 가깝지 않은 것을 골라야 한다.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택하는 지름길이고 그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먼 곳에 있는 물체에 가까이 다가가서 처음으로 제대로 일을 처리하라.

타블로이드판 신문들은 가슴확대에 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지만, 감축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다.

유방축소수술은 요통에서 벗어나기 위한 좋은 방법이며, 의사가 이런 종류의 수술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조언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젖가슴이 상당히 크다면, 그것은 항상 많은 체중을 가지고 다녀서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유방 식물을 얻는 여자들도 발견하는 것이다.

요통을 강조하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키는 데만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 경련을 일으키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의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한다.

심지어 10파운드의 과체중도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 체중을 줄이기 위해 솔선수범해라.

여분의 무게는 우리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일 것이다.

이렇게 되면 허리 근육에 과도한 부담이 생기게 되고, 장기간의 과도한 스트레인은 결국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수술을 통해 마비를 고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사건이 얼마나 심각한지,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어떤 허리 질환은 수술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상황은 퇴행성 질환이나 원인과 결과가 없는 다른 상황들을 포함한다.

쉬고 싶어? 침대에 누워서 한 번에 한 근육씩 긴장을 풀라고 자신에게 말해라.

완전히 긴장을 풀고 누운 후에는 각각의 근육 세트에 집중하고 근육이 이완되는 모습을 상상하라.

이 기법은 전신에 걸쳐 긴장을 풀고 일종의 튜닝업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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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사람들에게는, 커피가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차단하는 작용을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물질은 등 근육을 뻣뻣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이러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고,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야 한다면, 이것은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무거운 물건을 옮기려 할 때 어디로 걷는지 지켜보는 등 많은 이들이 잊고 있는 듯한 기본적인 안전기능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앉은 자세나 사무실에서 장시간 일하는 사람들의 경우 작은 발 걸상을 들여오는 것이 요통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에 작은 통증이 느껴지면 곧바로 걸상에 발을 올려놓는다.

고도는 통증을 예방하거나 이미 고통을 겪고 있다면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아마 지금 허리가 아프겠지만 절망하지는 마! 요통이 있는 사람에게는 희망이 있다.

이 작품에 포함된 방법은 요통을 크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따라서 분명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이러한 조언들을 실행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요통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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