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제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산성 환류제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산성 환류제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산성 환류는 매우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고통스럽게 타오르는 감각과 고통은 누구라도 미치게 할 수 있다.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면 분명히 당신만이 아니다.

또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살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다음의 팁들은 그것을 멈추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잠들기 전에 3시간 이상의 기간 동안 먹는 것을 중단하라.

위산은 몸을 똑바로 세울 때 위에 머무른다.

누우면 산이 다시 올라올 수 있다.

그 몇 시간이면 해고될 거야.

산성 환류는 임산부에게 흔하다.

아기가 자랄수록 위가 꽉 차서 산을 다시 식도 위로 밀어 올리기 시작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산도가 낮고 지방이 적은 음식을 먹고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를 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식도에 치유 효과를 줄 수 있는 차를 섭취하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산성 역류 현상이 생긴다면, 당신은 담배를 끊고 싶을지도 모른다.

담배에 들어있는 니코틴은 위장에 산을 생성해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그러나,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또한 산성 역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패치나 처방전이 필요한 경우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식사 후에 운동하는 것은 산성 환류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낮은 복근을 운동하면 위에서 나온 음식이 식도로 이동한다.

운동하기 전에 적어도 두 시간 이상 기다리세요.

심장마비의 느낌은 심한 환류통증으로 모방할 수 있다.

가슴 통증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산성 역류 현상이 있다고 해서 심장마비로 고통받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고통을 느낀다면 주저하지 말고 의사나 구급차를 불러라.

당신은 잘못 진단했기 때문에 심각한 건강 문제를 겪고 싶지 않다.

적당한 신체 활동은 산성 환류를 도울 수 있다.

여기서는 온건한 것이 핵심이다.

운동을 더 활발하게 하면 실제로 산성 역류를 더 복잡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적당한 활동을 해야 한다.

산이 위에 남아 있도록 똑바로 서있도록 해라.

운동도 체중을 감량시켜 환류를 감소시킨다.

식품의 pH는 그것이 산을 형성하는지 아닌지에 관한 한 아무런 의미가 없다.

레몬은 산성 식품이지만 일단 소화되면 알칼리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반직관적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pH 수준에 대해 알아라.

기름진 음식을 멀리해라.

패스트푸드는 피해야 하는 주범 중 하나이다.

이 정보를 찾기 위해 음식의 영양학적 사실을 확인해라.

긴장을 풀어봐.

스트레스를 받을 때 먹는 것은 실제로 속쓰림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식사가 끝나면 심호흡이나 명상 같은 이완 운동을 해 본다.

식사 후에는 절대 눕지 마라.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삶에 적당한 운동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산책을 하거나 물 에어로빅을 하는 것은 증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이다.

몸은 곧게 세워져 중력을 일으켜 소화를 돕는다.

식후에 먹는 시나몬 껌은 산성 환류에 도움이 된다.

씹으면 위산을 중화시켜 소화에 도움이 되는 침윤을 촉진한다.

게다가, 껌을 씹는 것은 삼키는 것을 장려한다.

이것은 위산을 식도로 올라오는 대신에 위산을 위 속으로 밀어 넣는다.

많은 사람들은 글루텐이 역류를 유발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글루텐이 당신의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밀, 귀리, 보리를 함유한 음식은 피하라.

소화에 도움을 주고 몸에 필요한 섬유질을 주는 좋은 곡물은 밀과 퀴노아다.

산이 역류하고 그로 인해 생기는 고통이 심각하다.

그 고통은 쇠약해질 수 있고 그 상태가 치료되지 않으면 더 악화될 것이다.

산성 환류를 막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하다.

이 조각의 조언을 사용하고 환류가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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