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영양소의 양이 적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지식은 건강에 관한 한 힘이다.

계속해서 읽고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은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함께 섭취할 때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지는 반응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을 동시에 섭취하면 철분을 흡수할 수 없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7인분의 야채와 과일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소량 섭취를 목표로 한다.

이 작업이 어렵다면 보충 자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과 우유는 비타민 D의 두 가지 훌륭한 공급원을 대표한다.

둘 중 어느 것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으러 가라.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철을 통해 적혈구를 더 많이 얻는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고, 종종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사용되는 비타민 보충제는 여분의 철분을 갖게 될 것이다.

피로에 시달리면 철분 결핍이 필요할 수도 있다.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은 더 건강해지는 한 방법이다.

현재의 식단에 따라, 여러분은 특정한 비타민을 첨가하는 것이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콩,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콩, 유제품에서 리보플라빈과 비타민 B2를 찾을 수 있다.

비늘이 있는 피부와 갈라진 입술은 비타민 B2 결핍증이 있으면 생길 수 있고 적혈구 수치도 줄어들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이미 폐경을 겪었더라면 혼전은 피하라.

이런 종류의 비타민 보충제는 머리카락과 손톱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안전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폐경을 겪은 여성들에게는 현명하지 못하다.

만약 여러분이 자녀들의 거미줄 보조제를 먹는 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지 궁금하다면, 여러분은 한 번에 한 개 이상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성인이 권장하는 아동 복용량보다 더 많은 양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충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것도 좋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의사를 찾아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를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는 첫 번째 단계다.

돈이 빠듯할 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은 값싼 가공식품을 먹음으로써 돈을 절약하기 쉽다.

적절한 비타민을 사용하여 면역체계를 강하게 유지하고 몸의 신진대사가 최고조에 달하도록 한다.

항상 당신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 정보를 믿을 수 있는 자료로부터 얻으십시오.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당신의 건강보다 당신에게 제품을 파는 것에 더 관심이 있다.

건강과 관련하여 검토 중인 모든 자료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품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여전히 의심스러운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항상 의사에게 그것이 그것이 주장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복용해도 안전한지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식단에 망간을 더 넣으세요.

그것은 뼈에 좋고 상처로부터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

게다가, 그것은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의 적절한 처리에서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지원할 수 있다.

망간은 통곡물, 아몬드, 검정과 녹차 등에서 발견된다.

약국이나 인터넷에서도 망간 보조제를 살 수 있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치명적인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부작용은 없는지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위의 팁을 읽고 나면 건강한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에 대한 좋은 조언을 따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비타민은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고, 오늘부터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이 지식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기분을 느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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