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한 좋은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한 좋은 조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한 좋은 조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 영양분이 건강에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그들이 현재 소비하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러한 중요한 영양소가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기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을 이해하려면 이 글을 계속하십시오.

더 건강한 몸을 갖기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체내에 넣으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지방을 태우는 동안 신체가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타민은 인체에 의해 가공되고 흡수되어야 하기 때문에, 비타민과 보충제가 서로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항상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할 때는 칼슘 보충제, 제산제, 유제품 등은 전후 30분 정도 피해야 한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과일과 야채는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흐린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뼈는 비타민 D로 튼튼하게 유지될 것이다.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하지만 매일 복용량에 대한 권장 사항을 검토하지는 마십시오.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은 당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호박이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은 물론 다른 과일과 야채에서도 풍부하게 발견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

이 강력한 비타민은 감기, 잇몸 질환, 여드름, 위궤양, 피부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ADHD, 치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가능하면 통조림 위에 신선한 농산물을 골라라.

하지만 통조림이 유일한 선택이라면 야채와 과일을 아예 안 먹는 것보다 낫다.

다이어트에 종합비타민을 첨가하면 당신은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멀티비타민을 섭취하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망간 섭취를 증가시키는 것을 고려하라.

망간은 당신의 몸이 상처를 치료하고 뼈를 형성하는데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 과정을 돕는다.

이것은 통곡물, 아몬드, 그리고 검고 녹차에서 발견될 수 있다.

이 보조식품은 소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많은 OTC 약물과 처방전이 특정 보충제와 결합하면 좋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킨다.

어떤 상호작용은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

의사가 당신이 복용하는 약에 대해 물어보면, 항상 보충제를 넣으세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사용할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생채소나 찐 채소를 먹어라.

종종, 조리 과정은 음식에 들어 있는 비타민 양을 줄인다.

김을 찌는 것은 음식을 요리하고 비타민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방법이다.

냉동 채소는 여전히 비타민이 풍부하지만, 너무 익히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

마그네슘,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D가 적은 식단은 우울증과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가 흔한 보충제인 데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뇌 건강과 다른 신체 기능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몸이 안정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환상적인 방법은 오래된 채소를 우적우적 씹는 것이다.

요리는 음식의 비타민을 고갈시킬 수 있다.

야채를 요리하는 데는 김이 제일이다.

플래시 냉동 채소는 비타민 함량이 적당하지만 너무 익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아이와 함께 있거나 현재 간호하고 있다면,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비록 그것이 꽤 해롭지 않아 보일 수 있지만, 비타민을 보충하는 것은 그것들을 제대로 먹지 않으면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모험하지 말고 아이를 위험에 빠뜨려라.

바라건대, 이제 여러분은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한 더 많은 생각을 가지게 되었으면 한다.

비타민은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지금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점을 누리십시오.

당신은 곧 더 건강하고 오래 사는 길로 가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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