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의 명성에 대해 걱정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비즈니스의 명성에 대해 걱정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비즈니스의 명성에 대해 걱정하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당신이 사업을 할 때, 당신의 명성은 당신의 사업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평판이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을 지연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평판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 기사는 분명히 당신을 위한 것이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사업이 더 큰 경우에 해당된다.

그들은 정말로 숫자가 아닌 다른 무언가로 느끼고 싶어한다.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제공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여러분이 청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전에는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불우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그러면 평판이 탄탄해질 겁니다.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그 보상은 훨씬 더 크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핵심 검색어는 아마도 당신의 회사 이름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주제나 틈새의 권위자로 간주되면 결과 페이지의 맨 위까지 올라간다.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그러므로 반드시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감시하라.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신 혁신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하루 중 5분 동안 자신이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당신에게 해를 끼치기 위해 다시 찾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인터넷으로 회사를 검색해 허위 정보를 찾는다면 사이트 주인에게 그런 걸 찍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이 페이지를 자주 감시하면 부정적인 발언을 발견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사업과 함께 일상에서 다뤄야 할 일들이 많을 텐데, 요즘 같은 시대에는 소셜미디어나 다른 인터넷 활동 등 눈여겨봐야 할 일들이 많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관리하는 것을 도와줄 누군가가 필요할 것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몇 가지 불만 사항이 있을 수 있다.

사무적이고 전문적인 태도로 말하라.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하여 실수를 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만약 당신이 솔직하고 정직하다면, 고객은 그것을 지나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렇게 하도록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준다면.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은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체크인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사업체를 소유한다는 것은 당신의 명성이 왕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적인 평판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명성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것이다.

평판을 지키면서 배운 것을 기억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