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담배를 끊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흡연자들에게, 금연은 그들이 평생 할 일 중 가장 힘든 일이다.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기술을 찾을 때까지 약간의 연구와 실험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아래의 조언을 해 보면, 담배를 끊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을 적는 것은 당신의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목록을 생각해보면, 그것은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의 이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느껴질 때 담배를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산책을 한 후에나 큰 물 한잔을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울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면서, 자신과 흥정을 하라.

때로는 간단한 산만함이 강한 욕망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된다.

지연 기법을 사용하면 하루에 담배를 한 대 덜 피울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젠가는 그만두는 모습을 한 번에 볼 필요가 있다.

인내와 결단이 필요한 느린 과정이다.

다음 주, 다음 달, 심지어 내년에도 잠을 자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이 오늘 만들거나 깨뜨리는 습관이 여러분을 따라 미래로 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헤쳐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담배를 끊으려면 금연을 어떻게 할 것인지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인화된 목록을 작성하기 위해 앉아 있는 것은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든 사람은 자기 방식대로 일을 한다.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구체적으로 알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스스로 목록을 만드는 것은 이것을 성취할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담배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이어진다.

게다가, 여러분은 늦은 밤에 혼자 있을 것이고, 흡연에 대한 유혹을 증가시킬 것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게 하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에 압도당하면 지연 전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기다리면 대개 갈망이 지나갔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필요에 따라 이 말을 계속 반복해라.

당신이 처음 그만두었을 때, 당신이 스스로 보상할 다양한 시간 기반 마일스톤을 계획하라.

예를 들어, 첫 번째 금연 주 후에 여러분은 영화를 보러 갈 수 있다.

더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여러분은 더 비싸거나 우아한 것을 대접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울 생각을 하지 않을 정도로 점차 보상을 늘리려면 이렇게 계속하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려라.

그들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훌륭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면 중단과 관련된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진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고, 같은 방법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그만두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니다.

방금 소개한 정보를 가까운 사람의 지원과 함께 활용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끈기와 의지력으로, 여러분은 마침내 그만둘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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